먹으러다니자

[4월 15일] 청주 금천동 황금쭈꾸미, 쭈삼철판볶음, 쭈꾸미삼겹살철판볶음

구름따라 가는 길 2023. 4. 18. 21:44

첫 글이네요. 최근 청주 금천동에 위치한 황금쭈꾸미를 다녀왔습니다.

평소 집근처라 오다가다 자주 봐왔던 집인데요. 병원 근처에 있어서 매운 쭈꾸미볶음은 수요가 없을거라 생각했는데

식사 때 볼때마다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ㅎㅎ

 

메뉴판입니다. 철판볶음은 공기밥이 미포함되어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고 방문하세요 ㅎㅎ

본 음식이 나오기전 반찬이 나와 입맛을 돋아줍니다. 특히 오이냉국은 2번 리필해먹을 정도로 새콤하고 맛있더라고요. 쭈꾸미볶음하고도 잘 어울립니다.

계란찜도 같이 나왔습니다. 아쉬운 점은 계란찜이란 이름에 걸맞게 오직 계란만 들어간듯 싶었습니다. 그리고 먹다보니 살짝 탄맛이 올라오고 가운데 윗부분은 설익은게 보이더라구요 ㅠㅠ 

드디어 본 음식이 나왔습니다. 같이 동행한 일행이 매운 것을 잘 못먹어서 중간맛을 주문했는데 신라면보다 덜 매운거 같습니다. ㅎㅎ 보이는 것보다 양이 많더라고요. 하지만 가격대비 양이 많다는 소리는 아닙니다 ㅎㅎ

먹다보니 삼겹살에서 냄새도 안나고 양념도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마음에 들었습니다. 다음에는 매운 맛을 한 번 먹어보고 싶은 맛이에요.

철판볶음엔 당연히 볶음밥이죠 ㅎㅎㅎ 같이간 친구가 2개 자신있다그래서 2개로 시켯는데 남겼습니다..

앞서 말씀드렸다싶이 쭈삼철판볶음이 자극적인 맛이 아니어서 밥 2개를 볶았더니 조금 심심하였습니다. 볶음밥 볶아드실 분은 양념을 많이 남기시던 밥을 1개만 볶던 하셔야 더 맛있게 즐기실 수 있으실거같아요 ^^

사장님이 잘 먹는 저희가 마음에 드셨는지 콜라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. ㅎㅎ

 

총평

자극적이지 않고 쭈꾸미 생각나실 때 가끔 한 번씩 들려서 먹으면 만족스러울거 같습니다.

★★★☆☆